mmkorea News

제목 *여름 피부를 책임지는 휴대용 LED 패치, 매직 엘패치




(주)엠엠코리아 하덕용 대표


*여름 피부를 책임지는 휴대용 LED 패치, 매직 엘패치


코로나19로 인해 전세계적으로 글로벌 교역이 심각하게 위축되고 있는 상황이지만 다행히 K-방역의 신뢰도 상승으로 인해 의료산업은 코로나특수를 누리고 있다.




뷰티 디바아스 전문기업인 ㈜엠엠코리아는 최근 사우디아라비아의 국영업체 아라바이오(ARABIO)을 통해 현지 의료진들이 사용할 50만장 규모의 KF94 마스크를 수출한 바 있다. 향후 코로나19 변화에 따라 추가 물량의 공급은 물론이고 사우디아라비아 현지에서 KF94 마스크와 MB필터 생산공장 설립을 위한 양해각서도 체결하였다.




㈜엠엠코리아의 하덕용 대표는 우수한 품질을 위한 지속인 투자와 시장점유률을 높이기 위한 각고의 노력의 결과 해외시장을 점차 넓혀나가고 있다. ㈜엠엠코리아는 2016년도에 설립된 LED마스크 및 뷰티디바이스 제조 및 판매 전문기업이다. 효율성보다 안정성을 중점적으로 연구한 결과 최근 LED마스크의 안전 논란에서도 굳건히 내수시장을 지킬 수 있었다.




㈜엠엘코리아의 핵심제품은 휴대성과 사용편리성을 높인 매직 엘패치(Magic L.Patch)이다. 슬림한 휴대용 LED 패치로 LED마스크와 동일하게 얼굴 주름 및 트러블 개선에 뛰어난 효과를 보이고 있다. 언제 어디서도 쉽게 부착할 수 있기 때문에 매직 엘패치와 함께라면 이동 중에도, 대기 중에도 가성비 높은 뷰티를 즐길 수 있다. 매직 엘패치는 주름을 개선해주는 레드파장과 트러블을 관리해주는 블루파장의 2가지 모드로 구성되어 있다. 가시광선과 근적외선 파장을 동시에 사용한 최초의 3세대 복합파장 뷰티디바이인 매직 엘패치는 과학적인 페이스뷰티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눈가의 경우 피부 자체가 얇고 하루 수천 번의 깜박임과 표정 변화로 다른 부위보다 주름이 생기기 쉽다. 매직 엘패치는 안구 손상에 대한 걱정 없이 눈가를 직접적으로 케어해주기 때문에 개선 효과가 매우 높다. 또한 코로나19로 인해 지속적인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피부트러블이나 건조한 환경, 수면부족, 영양 불균형 등으로 피부에 축적된 각질이나 노폐물로 생긴 피부문제도 깔끔하게 해소해준다.




휴가철 피부손상에도 탁월한 회복력을 기대할 수 있는 매직 엘패치로, 여름 피부관리 완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