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제목 Magic L Patch 매직 엘패치 언박싱









안녕하세요. 유누네입니다. 티비나 광고를 보면 피부관리 제품들이 제법 많이 보게 되네요.종류도 너무 많아서 고르기도 힘들구요.

하지만 피부과에서 관리받으려면 비용이며 시간이 너무 드니 간편하게 집에서 그것도 짧은 시간에 관리할 수 있다고 생각을 하면 하나쯤은 있었음하는 바램도 있었답니다.



그래서 정말 가볍게 장소 구애받지 않고 어떤 포즈를 하고 있어도 전혀 부담스럽지 않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골라 봤어요.





Magic L Patch 매직 엘패치










오오오~~~ 지금 부터 소개드리죠^^










고급스럽고 깨끗한 상자가 더욱 마음에 드는 Magic L Patch 매직 엘패치


제품을 보기 전에 제품에 대한 간단한 설명을 하고 갈께요.^^


- 블루파장, 레드파장, 근적외선 파장이 적용된 최초의 기기


-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운전, 사무실, 카페, 가정에서 일하며 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 수려하고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착용 및 사용 시 패션아이템으로도 어필이 가능해요.


- 모드별로 블루(트러블 개선: 모공개선 및 피부진정), 레드(피부순환 개선: 세포재생) 그리고 블루나 레드나 항상 켜지는 근적외선(콜라겐 활성화)


- 15분 사용으로 케어가 필요한 부위에 원하는 모드로 케어가 가능해요.


- LED MADK의 명가 엠엠코리아에서 LED MASK의 효과를 그대로 담아 소형화한 믿을 수 있는 제품이에요.








LED MASK의 명가 엠엠코리아의 정품확인 히든태그 라벨을 확인합니다.


- 스마트폰 Google Play 또는 App Store에서 Hiddentag App을 다운로드 후 정품 인증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 빛반사가 일어나지 않도록 주의하면서 라벨을 스캔합니다.


- 정품 인증 확인 후 이미지를 확인하면 정품 또는 가품인지 확인할 수 있어요.








비닐을 제거해서 열어봐야하는데 이때가 제일 긴장도 되고 설렘도 있답니다.










와~~ 이거 실화인가요? 크기가 무지 작아요. 이래서 언저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구나 하는 생각이 바로 들더라구요.

일단 외관에서 너무 너무 깜찍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가성비는 덤으로 갖을 수 있어 너무 좋아요.










구성을 꺼내 보았어요.












와~~ 설명서의 그림이 컬러에요. 설명서가 컬러로 되어 있는건 처음 보는것 같아요.










전용 USB 충전 케이블 이구요.






Magic L Patch 매직 엘패치 전용 접착 패드입니다.








총 60개로 구성되어 있어요.






1장에 4개의 접착패드가 있는데 이게 15매가 들어 있답니다.






충전크래들은 달걀을 생각나게 하는 디자인인데 사이즈와 색상이 비슷하니 더욱 그런 생각이 드는것 같아요. 뒷면에 보이는 충전단자가 보이는데 요즘 맣이 볼 수 있는 C핀이라 사용하기 더 좋은듯해요. 물론 전용 USB충전단자도 보입니다.






옆에서 보니 더욱 달걀과 비슷함을 느끼게 되네요.








충전크래들은 50*70*42.5mm로 앙증맞은 사이즈에요. 재질은 ABS에요.








충전크래들은 35g 안에 들어있는 본체는 1개당 45g으로 총 중량은 190g의 가벼움을 느낄 수 있는 Magic L Patch 매직 엘패치.










크래들은 열면 보이는 본체.








뚜껑이 열리는 부분도 자석으로 되어 있어 사용하지 않고 보관시 가방에 넣어도 뚜껑이 잘 닫혀 있어요.






뚜껑을 열고 보니 안에 더 귀여운 본체가 들어 있네요. ㅎㅎ






리튬폴리머배터리 3.7V/50mAh의 정격전압을 가지고 있어요.










본체가 들어가는 공간도 자석이라 쉽고 넣고 뺄 수 있어요.






트러블개선, 주름개선, 피부결 개선에 효과가 좋은 피부 케어의 LED MASK의 효과를 집중 케어하는 3세대 복합파장 뷰티케어 디바이스에요.






앞면에 보이는 촘촘한 LED와 뒷면에 버튼을 확인합니다.






동그라미 하나 있는 부분은 충전됨을 확인할 수 있는 램프에요.






Magic L Patch 매직 엘패치 밑부분에 보이는 2개의 동그라미 부분을 크래들에 넣을때 위치를 맞춰줘야해요.








한개당 무게가 45g이라 손바닥에 놓아도 전혀 무겁지 않아요.








사이즈는 대략 500원짜리랑 크기가 비슷한듯해요.








뒷면의 버튼을 한번 눌러 볼께요.






한번 버튼을 누르면 레드LED + 근적외선 LED가 켜집니다.(15분 사용설정)


연속2회 버튼을 누르면 블루LED + 근적외선 LED가 켜집니다.(15분 사용설정)


연속 3회 누르면 전원이 꺼집니다.


※ 레드 LED 사용 중 버튼을 눌러 블루 LED로 바꾸면 앞서 사용한 시간을 포함하여 15분 사용 후 자동으로 꺼지게 설정되어 있어요.









너무 신났어요. 요즘 부쩍 주름이 늘었다고 거울보기 싫다고 했거든요.ㅜㅜ










접착패드를 꺼내서






본체에 붙여요.








다시 비닐을 제거하고,










Magic L Patch 매직 엘패치 원하는 부위를 콕 찝어 붙여봅니다. 눈가주름과 팔자주름을 잡아줘야하니까요.

볼에 두개를 붙이는데 안구안정 TEST를 통과한 제품이며 블루모드시 빛이 새어나오지 않아 안구에 위험이 더욱 없어요. 하지만 눈가에 너무 붙이징 않게 조심해야해요.












이마에 한개 붙여 줍니다.










버튼을 한번 누르면 빨간색 불빛이 새어 나오구요. 블루 불빛은 눌러도 빛이 새어 나오지 않아요.








붙이고 나서 버튼을 한번 누르니 옆으로 빨간 불빛이 살짝 비춰 나오구요. 오른쪽은 블루 LED 는 불빛이 전혀 새어 나오지 않아요.아마도 유누맘은 RED 모드 위주로 사용하지 않을까 싶네요.












크래들 안에 충전단자를 확인 할 수 있어요.








전용 케이블로 충전을 하면










이렇게 본체에 불빛이 나옵니다.